ELP는 인간 존중, 고객 및 협력사와의 협력,
그리고 지역 사회의 발전을 존중하는 인권경영을 실천합니다.
인권 경영
ELP는 인간 존중, 고객 및 협력사와의 협력,
그리고 지역 사회의 발전을 존중하는 인권경영을 실천합니다.
ELP는 UN 세계인권선언, UN 글로벌 콤팩트, UN 기업과 인권 이행 지침, OECD 다국적기업 가이드라인,
그리고 ILO 선언 등과 같은 국제기준을 적극적으로 준수하며, 각국의 노동 관계 법규를 존중하고 지킴으로써 노동자의 권리를 보호합니다.
ELP는 인권 존중, 차별 금지, 성희롱 및 직장 내 괴롭힘 금지 등을 강조하는 인권 헌장을 구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직원들의 안전과 존엄성을 보장하고, 공정한 근로 환경을 조성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ELP는 이러한 원칙을 우리 회사 뿐 아니라 고객과 협력사 등 모든 이해 관계자들에게도 지켜질 수 있도록 노력하며,
사회적으로 인권 경영이 더욱 강화되고 확산되는데 앞장서겠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환경을 조성하고, 사회적 가치 창출에 기여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선언문]
㈜이엘피는 당사의 사명인 ‘행복한 직원, 행복한 고객, 행복한 미래’를 바탕으로 임직원과 고객, 협력사와 지역사회 등 모든 이해관계자의 존엄과 가치가 존중받는 인권경영을 펼칠 것을 선언합니다.
㈜이엘피는 인권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UN과 ILO 등 노동 관련 국제기구의 기준과 RBA(Responsibility Business Alliance)에서 요구하는 엄격한 국제기준 등, 각종 국제 기준과 노동관계 법규를 지지하고 준수하겠습니다.
㈜이엘피는 어떠한 인권 침해도 발생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며, 당사뿐 아니라 고객과 협력사 등 모든 이해관계자들이 인권경영을 준수하고, 전 세계적으로 인권경영이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선도하겠습니다.
㈜이엘피 CEO 이재혁